연인이나 배우자가 바람을 피는 것은 공포스러운 일입니다. 커다란 배신감과 스트레스에 더불어 신뢰 관계가 크게 무너지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때문에 가능하다면, 연인으로 발전하기 전에 상대가 바람기가 있는 지 없는 지 미리 알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걱정 마세요. 바람 피는 남자 특징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바람 왜 필까?
연인이나 부부로 관계가 발전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합니다. 하지만 바람을 피는 행위는 신뢰에 큰 균열을 만드는 행위죠. 다시 말해, 바람 피는 사람들은 애초에 상대와 제대로 ‘신뢰 관계’ 형성할 의사가 없는 사람입니다. 바람 피는 행위로 인해 상대와의 신뢰에 금이 가는 것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말이죠. 혹시 중요하게 생각하면서도 바람을 피운다면,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이 거짓말이거나, 굉장히 무책임한 사람인 것입니다.
어찌됐든, 바람 피는 사람들은 상대와 제대로 된 신뢰관계를 형성할 생각이 없습니다. 목적이 다른 곳에 있기 때문입니다. 바람 피는 사람들의 목적은 육체적 관계를 통한 강렬한 자극입니다. 때문에 상대가 굳이 연인이나 배우자일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오히려 연인이나 배우자가 아닐 때 더 큰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뢰의 무게보다, 강렬한 자극을 선호하는 것이 바람 피는 사람들의 성향입니다.
바람기만 딱 찍어서 예측할 수 있을까?
바람 피는 사람을 족집게처럼 미리 확인할 수 있다면 좋지만, 그것은 어렵습니다. 여기서 어렵다고 하는 것은 바람기’만’ 딱 찍어서 예측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바람은 상대의 신뢰를 저버리는 여러가지 행위 중 하나에 속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상대의 신뢰를 저버리는 사람들의 유형은 더 알아보기 쉽습니다. 상대와의 신뢰를 쉽게 깨뜨릴 수 있는 사람들은 그 중 하나의 유형인 바람 피우는 행위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배려심이 없는 사람을 피해라
상대에 대한 배려심이 없는 사람은 자신의 고통이나 괴로움은 크게 느끼지만, 상대가 느끼는 고통에 큰 관심이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상대를 존중하지 않는 것이죠. 상대에게 배려심이 없는 사람들은 평소의 사소한 모습에서도 나타납니다. 배려심이 없는 사람들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 약속을 잘 지키지 않는다. 시간 약속을 지키는 것은 상대의 시간을 존중하는 행위입니다. 기본적인 시간 약속을 지키지 않거나, 당신과의 약속에서 늦어 자주 기다리게 만든다면 상대는 당신을 존중하거나 배려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러니 이후에도 당신이 실망할 만한 일을 거리낌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잘못하고도 오히려 화를 낸다. 기본적인 예절 개념이 없는 경우입니다. 다른 사람과 부딪혔을 때는 고의든 고의가 아니든 사과를 하는 것이 일반적인 예절입니다. 하지만 이런 사람들은 다른 사람과 부딪혔을 때 상대에게 화를 냅니다. 이런 사람은 상대를 존중하지 않을 뿐 아니라, 자신의 고통을 과대평가하는 사람입니다.
운전 습관이 난폭하다. 특히 운전을 할 때 배려심 없는 성향이 잘 드러납니다. 신호가 바뀌었을 때 내가 제일 먼저 가기 위해서 우회전 차선을 막아 사람들이 우회전을 하지 못하게 서있거나, 상대가 깜빡이를 켜고 차선에 진입하려고 하면 갑자기 가속해서 못 들어오게 하거나, 자기 앞에 끼어들면 경적을 울리고 상향등을 깜빡거리며 위협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차 안에 있으면 자신이 신변이 감추어진다는 생각에 거리낌 없이 이러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마치 익명성을 얻은 것처럼 말입니다.
여사친을 만나거나 모임에 자주 나간다
남자들 중에는 유독 여사친 여사친 거리면서 여자들을 챙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결론만 말하자면, 남자는 뇌 구조적으로 여사친을 사귈 수 없습니다. 여사친이라며 따로 만나거나 여사친을 만나는 모임에 자주 가는 경우에는 다른 꿍꿍이가 있는 것입니다. 꿍꿍이가 무엇인지는 불을 보듯 뻔합니다.
만약 당신도 여사친 중에 하나였다가, 상대와 연인으로 발전하는 사이라면, 그리고 여사친과의 관계를 계속 유지하겠다고 한다면 의심하시기 바랍니다. 당신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는 것보다 여사친들과의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당신과의 신뢰는 언제든 저버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자친구가 있는데 연락이 되는 사람
여자친구가 있는데, 현재 관계가 별로 좋지 않고, 애정도 없다면서 당신에게 연락을 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테면 당신도 여사친 중 하나인 셈이죠. 그러면서 여자친구를 정리할 생각을 가지고 있으면서, 당신과 만나는 것을 고려하는 것처럼 뉘앙스를 풍깁니다.
글로 보면 그냥 그 자체로 당신과 바람 피며 전 여친과 헤어지는 사람입니다만, 생각보다 이런 상황에서 당사자가 되면 객관적으로 잘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람들과 연애를 하게 된다면, 이미 바람을 피웠기 때문에 당신과 만난 것이라 당연하게도 또 바람을 피게 되어 있습니다. 이미 전례가 있는 사람인 것이죠.
그러니, 여자친구가 있는데도 연락이 오는 남자가 있다면 그 자체로 바람을 피우기 위한 노력이므로, 당신을 바람의 대상으로 삼는 것입니다. 절대로 깊은 관계로 발전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